2022. 11월 NLMA Cambodia 선교사 기도정보 (Prayer request)

2022. 11월 NLMA Cambodia 선교사 기도정보 (Prayer request)

11.16.2022. NLMA Cambodia Missionary Meeting (Prayer request)


Esther 선교사

1.  말씀과 기도에 충실하도록 ( to devote prayer and reading bible)

2.  마을 센터들 (Prey Kcheay, Phnom Sromaut) 영어선생들이 필요합니다. (For English teachers in the village centers)

3.  리더로서의 역할을 감당하도록 ( to be a good leader)

4.  2023 2월에 있을 단기선교를 위해 (to prepare 2023 STM )

5.  건강을 위해 (For Health)


정혁Chuck Chung 니키Nikki Yeon 선교사

 1) 코너스톤국제학교 9명의 교사들과 함께 (2명은 불참석) 1128일부터 34일로 앙코르와트를 방문할 계획입니다. 대부분의 교사들은 이번이 처음 방문입니다. 오랜만에 교사들과 함께 버스로 여행하며 교제의 시간을 가지려합니다.  특히 이번 여행을 통해 믿지않는 두명의 교사들이 예수님에 대해 알수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기도합니다.

2) 두명의 새로운 파트타임 교사들을 고용했습니다.  12월부터 시작되는 새로운 학년을 시작하면서 이제 13명의 교사들이 힘을 합하여 학생들을 돌보며 사랑해 줄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이제 9명의 기독교인 교사들과 4명의 비기독교인 교사들을 두게 되었습니다.  네명의 믿지않는 교사들이 예수를 믿는 역사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3)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성경공부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수있도록 기도합니다. 목요일 저녁과 토요일 아침에있는 성경공부를 통해서 믿음이 쑥쑥 자라고 예수를 믿지않는 학생들 마음에 성령의 인도하심이 있기를 바라며 기도합니다.

4) 믿지 않는 쳑선교사 아버지에게 주님의 긍휼하심이 넘쳐서 구원에 이르는 믿음을 얻도록 기도합니다.

5) 이번 건강검진 결과에 Nikki 선교사의 면역력 수치가 정상보다 아주 많이 낫은 수치가 나왔습니다. medically 도움을 받을수있는 방법을 찿아서 면역력이 좋아질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김영찬 안숭빈선교사

1. 썸라인, 개미산, 쁘레이끄찌어이 교회의 성도들이 전인격적으로 하나님을 경험하도록, 그리고 아직도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는 많은 전도대상자들이 계속적인 복음을 들음으로 하나님께 나아올 있도록 

2. 주일학교 아이들이 성경을 공부하며 믿음에 지식을 더하고, 지식에 믿음이 확고해질 있도록, 특별히 중고등부 아이들이 성경공부와 예배를 통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기쁨이 생겨나도록.

3. 가족 모두의 성령 충만, 말씀 충만, 기쁨 충만, 감사의 삶을 있도록, 매일 말씀, 찬양, 기도를 통해 그리스도가 통치하는 가정이 되도록.

 

박승배 박영선 선교사
1. 새로이 시작한 중고등부 예배의 은혜를 가득 부어 주시기를.  youth group 모임을 시작 했습니다. 저들의 영혼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전달 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Pray for newly started Youth group. May these youngsters learn to grow in the Lord. We also need youth pastor to lead the group.

2. 중고등부를 담당하실 전도사를 보내주시기를.  

3. 리더십 트레이닝, 주일학교 교사 훈련, 직원성경 공부통하여 신앙의 성장이 있도록. May God  bless the leadership training for the leaders to grow in the knowledge of our God.

4. 계속해서 전도와 예배에 선포되어지는 말씀에 은혜를 주시기를. May the Lord richly bless the outreach each week so that more people would come to know Christ in this community.

3. 주일학교 아이들에게 말씀 가르치도록( Hannah). Hannah and other Sunday school teachers to faithfully teach the children.

4. 건강을 위해서

5. 요엘, 리디아의  건강한 믿음의 성장을 위해. Yoel and Lydia to always walk faithfully

 

김명숙 권사님(자원봉사자)

1. 제가 영적으로 더욱 단단히 하나님과 교제하고 싶습니다.

2. 2 사역에 들어온 이상 저에게 맡겨진 어린영혼에게 하나님을 구체적으로 전하고 싶습니다.

3. 선교사님들과 좋은 동역 위해 애쓰겠습니다.

4. Jesse 영적 성장과 선택에 하나님의 간섭하심을 간구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