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asured,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주일예배 설교

"Treasured,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최고관리자 1 4637

설교제목: "Treasured,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성경말씀: 이사야 43장 1-7절 설교자: 권도근 목사 #교회홈페이지: www.nadulmokvision.com 

1 Comments
최고관리자 2021.07.20 07:12  
이번 주일 예배에서는 올해 여름성경학교 주제에 맞추어 교우들과 함께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지난 금,토,일 3일간 열린 2021 VBS(여름성경학교)의 주제는 <Treasured>였습니다.
주제가 ‘priceless treasure’의 가사 중 일부입니다. 
“I am a priceless treasure God knows me God hears me God is my comfort I am his and there’s nothing better Forgiven and chose forever I am a treasure.”
가사의 고백처럼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것을 아시고, 우리의 모든 기도를 들으시고, 언제나 우리를 위로하시는 분이십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소유이며, 영원히 용서받고 선택받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하나님의 보물입니다.

남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 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나를 어떻게 생각하시느냐입니다.
우리 수준과 상관없이 언제나 우리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보시는 하나님의 눈으로 우리 자신과 우리 자녀들을 그리고 서로를 바라보길 원합니다.
 

(이번주 설교단 배경과 티셔츠 복장은 VBS 기간 중이기 때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