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없이도 살 수 있을까? (고은식)
최고관리자
0
1467
2023.02.01 13:57
"사자가 자세를 바꾸면 밀림이 긴장한다."
광고업계에 종사하는 카피라이터들에게 두고두고 회자되는 문구로, 2002년 벤츠 코리아에서 신문 광고에 넣은 문구라고 합니다. 저자는 에필로그에서 사자를 우리 크리스챤의 정체성으로 규정합니다. 크리스챤은 '유다의 사자'이신 예수님의 심장을 가진 이들이기 때문입니다. 저자는 만약 우리 자신이 누군지를 정확히 인식하면 밀림 같은 이 세상은 긴장할 것이라 담대히 선포합니다.
"우리는 자세를 바꾸는 사자 앞에서 두려워할 존재들이 아니라, 바로 밀림에서 자세를 바꾸는 사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p.222)
이제, 자세를 바꿀 때입니다. 어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