說.來臨. GBC.미주복음방송. 권도근목사의 설.래임 "천국을 거절하는 사람들"

TV/라디오 메시지
홈 > 예배와 말씀 > TV/라디오 메시지
TV/라디오 메시지

說.來臨. GBC.미주복음방송. 권도근목사의 설.래임 "천국을 거절하는 사람들"

최고관리자 0 805

說.來臨. GBC.미주복음방송. 권도근목사의 설.래임 "천국을 거절하는 사람들" @사랑의 하나님이 지옥은 왜 만드셨습니까? www.nadulmokvision.com c.s.루이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천국은 못가는 경우란 없다. 천국은 안가는 경우만 있다. 결국 자기가 거부하는 것이다. 지독하게 끈질기게... 그리고 지옥을 선택하는 것이다. 하나님은 우리를 지독히 사랑하시지만, 결코 강간하지는 않으시는 분이다.”

네, 정말 충격적인 표현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지독히도 사랑하십니다. 그러나 우리를 소유하시기 위해 결코 우리를 힘으로 굴복시키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천국을 선택하시길 간절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또 기다리십니다. 이제 남은 것은 우리가 그 사랑의 초청과 초대에 스스로 선택하여 응답하는 것 뿐입니다. 부디 천국보다 좋은 것이 많고 사랑하는 것이 있어 천국을 거절하는 사람이 되지 않길 간절히 바랍니다. 

0 Comments

Notice

[교회를 생각하다] 한 그루의 거목보다 울창한 숲이 더 아름답다 ❙ 말씀이 찾아와 임하다 설래임(說.來臨) … 성례(Sacrament)의 의미 #putoff_puton #tookandate_takeandeat ❙ 말씀이… 데살로니가교회 #믿음의역사 #사랑의수고 #소망의인내 ❙ 말씀이 찾아와 임하다 설래임[說.來臨] ❙ GBC.미… 데살로니가교회 #믿음의역사 #사랑의수고 #소망의인내 ❙ 말씀이 찾아와 임하다 설래임[說.來臨] ❙ GBC.미… 천국과 지옥의 이혼 #NO_EXCUSE ❙ 말씀이 찾아와 임하다 설래임[說.來臨] ❙ GBC.미주복음방송. … 說.來臨. GBC.미주복음방송. AM 1190 KHZ. 스바냐3장17절, "다정한 것이 살아남는다." #스바… 說.來臨. GBC.미주복음방송. AM 1190 KHZ. [세계평화를 위한 잠언] “맛있는 건 독차지하지 말고… 說.來臨. GBC.미주복음방송. AM 1190 KHZ. "시험 당할 때" #test? #temptation?… 1 說.來臨. GBC.미주복음방송. AM 1190 KHZ. [만족과 평온] "하나님, 나는 대장이 되려고 애쓰지… 說.來臨. GBC.미주복음방송. AM 1190 KHZ. [광장에서의 찬양] "새 노래로" A NEW SONG… 說.來臨. GBC.미주복음방송. AM 1190 KHZ. [과거로부터의 구속]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은혜' … 說.來臨. GBC.미주복음방송. AM 1190 KHZ. [후회되는 한해를 보내셨습니까?] “은혜가 더 큽니다… 說.來臨. GBC.미주복음방송. AM 1190 KHZ. [예수 그리스도] 내게 있는 것으로 What I do… 說.來臨. GBC.미주복음방송. AM 1190 KHZ. [성막] 풀꽃 같은 교회 說.來臨. GBC.미주복음방송. AM 1190 KHZ. [예배] [출애굽의 목적] 사소함과의 타협